십팔기 보존회에서 시범단 연습생을 모집합니다.
다음은 십팔기 보존회 홈페이지 (http://sippalki.com) 게시판의 원문입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십팔기보존회 시범단에서 연습생을 모집합니다. 연습생이 되시면 십팔기 시범단 훈련에 참가할 수 있으며 십팔기의 기초와 고급기술까지 무상으로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.

십팔기 시범은 최소한 3년간 열심히 수련하여 실력을 인정받은 후에야 정식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일부종목의 경우 1년정도 수련 후에도 참가가 가능합니다.

연습생으로 선발되신 분들은 매우 자세하고 세심한 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. 그리고 연습생은 최소 주3회 수련에 참여해야 합니다.

또한  십팔기보존회의 시범공연에 의무적으로 참석하여 공연진행에 도움을 주셔야 합니다. 물론 이때 소정의 수고비가 지급됩니다.

항상심을 갖고 꾸준히 수련하면 누구나 정식 시범단원이 될 수 있으며 향후 진로는 상설시범공연단, 해외파견사범 등 다양한 진로가 열려있으니 한국전통무예의 발전에 큰 뜻을 품운 젊은청년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.

현재 십팔기보존회 시범단은 월~금, 오전 11시-1시, 창덕궁 옆 원서공원, 우천시에는 인사동 십팔기전수관에서 수련을 하고 있습니다.

문의 : 박금수 사무국장(010-4734-1871), gspark1871@paran.com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물론 시연단 연습생 이외에도 십팔기나 기공등을 익히고 싶으신 일반회원에게도 전수관의 문은 언제나 열려있습니다.



+ Recent posts